메인컨텐츠_01_1.jpg메인컨텐츠_01_2.jpg메인컨텐츠_01_3.jpg메인컨텐츠_01_4.jpg메인컨텐츠_01_5.jpg


메인종합.gif


  
릴타월
슬리퍼
손수건
햇빛가리개
햇빛가리개접이식부채
홍보용 썬캡
제트쿨스카프
제트핫팩
핫팩3단방석
4단미니방석
방한귀마개
목베개&수면안대
필통&파우치
캔버스에코백
칼라앞치마
주차 번호판
::: 현재위치 HOME>공지사항
 
제 목    꼭!읽어보세요. 제품칼선 설명
번 호   3 작성일   2008-05-26
내 용
  
공지사항 가시면 제품 칼선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링크주소를 클릭하시면 칼선을 내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작업은 다운로드 받은신 데이터에 나와 있는 작업사이즈에 맞게 작업후
저희 이메일로 발주서와 같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 damool27@nate.com

 

인쇄진행에 따른 공급약정

(아래 약정대로 하지 않으신 작업물에 대해서는 재작업처리 및 책임질 수 없습니다.)

*가격

1. 가격은 사전통보없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단가표의 모든 단가는 부가세 별도금액입니다.

3. 견적서없이 구두로 낸 견적은 분명할 수 없으므로 견적서를 기본으로 합니다. 

*입금

1. 당일 접수분 당일50%선입금을 원칙으로 합니다.

<계좌번호 국민은행 427501-04-034786 예금주: 홍상훈(데이즈)>

2. 세금계산서 발생을 원하시는 경우 접수하실 때 발급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데이터접수

1. 데이즈의 데이터 접수는 웹하드(www.webhard.co.kr)로 접수 가능합니다. 데이터 접 수는 공급약정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2 모든 인쇄물 진행은 선입금을 원칙으로하며, 선입금되지 않은 인쇄물은 진행되지 않아도 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3.일러스트는 버전8.0   포토샵은 버전 5.5로 출력이 진행됩니다.

간혹 사진작업을 일러스트로 작업해서 보내주시는 경우가 있으나 데이터오류가 있을 수 있사오니 포토샵데이터로 보내주십시오. (일러스트로 보내신 사진작업 데이터에 문제가 발생하여도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시안교정후 필름작업시 데이터는 수정되지 않음을 전제로 합니다. 데이터 확인과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5. 고객부탁으로 수정된 사항이 문제 발생되면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접수하신 데이터는 보관해 드리지 않습니다. 

7.작업사이즈는 데이즈 사이즈에 맞추셔야 합니다. 사이즈가 다를 경우 인쇄부분 누락의 요인이 될 수있습니다. 

8. 파일접수시 별도의 돔보나 재단선은 넣지 마시기 바랍니다. 

9. 이미 접수완료된 데이터는 원칙적으로 수정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인쇄색상

1. 프린터물(잉크젯, CLC 등), 모니터 색상(RGB)과 인쇄물 색상은 표현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색상이 같게 나올 수 없습니다.

2. 정교한 색상을 원하신다면 인쇄교정지(필름출력후 색교정낸 것)나 인쇄물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3.독판이더라도 교정지나 샘플이 없으면 인쇄물 색상은 원하시는 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4. 합판이 경우 한 회사 인쇄색상만 맞출 수 없으므로 인쇄물 색상은 원하시는 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5. 주차번호판인 경우 홍각계판이므로 같은 로고를 사용하셔도 앞 뒤면 색상이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6.평판스캔을 받거나 드럼스캔이라도 망점이 뭉개지면 인쇄시 색표현이 불가능합니다.

7.색상은 인쇄물에 따라 +10또는 -10%정도의 오차가 생길 수 있으므로 10%미만의 색상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8. 색상사용시 받드시 CMYK로 컬러값을 지정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9. 도무송시 2mm~3mm정도의 밀림이 있을 수 있으니 감안하여 작업하십시오.

10. PP UV인쇄이므로 스크레치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출고

1. 출고는 7~10일 정도의 작업시간을 원칙으로 하지만 생산공정상 모든 인쇄물은 정확한 시간을 맞춰드리기 어려우니 시간을 미리 감안하여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2. 합판인 경우 출고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출고는 인쇄물의 잔액 완불시 출고됩니다

4. 합판 인쇄작업이므로 정확한 매수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고처리 및 재작업

1. 사고처리는 반드시 팩스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2. 재작업은 출고된 물건회수됨을 전제로 진행됩니다.

3.재작업 요청시 데이터는 처음 접수하신 데이터 그대로 진행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4.재작업요청시 수정되는 데이트는 재접수 처리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5. 작업유의사항에 나와 있으나 그에 따르지 않아 일어난 사고는 책임지지 않아도 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6. 재작업의 작업기간은 7일~10일 정도 소요됩니다. 

고객의 작업의뢰는 당사 작업준수사항과 공급약정에 동의한다는 뜻으로 인정됩니다.

 

감사합니다

 
   
번 호 제 목 날 짜
1
  꼭!읽어보세요. 제품칼선 설명
2008-05-26
 
 

 

       | 사업자등록번호 128-07-98591 | 통신판매업: 파주-883호 | 상호 : 데이즈 |  대표자명 홍상훈 |
             | 사업장 : 경기 파주시 맥금동 615-9  | 전화 031-948-8770 팩스 031-948-8795 |damooL27@nate.com
Copyright ⓒ 2007 데이즈 All Rights Reserved.